rental 합시다.

남양주 자동차유리 교체후기

 

 

6년만에 자동차 유리를 교체 했어요.

신차 나오자 마자

고속도로에서 돌 맞고

금이 가기 시작했는데,

6년이 지나서야 교체네요.

 

내 마이카는 포르테구요.

일반유리를 쏠라유리로 교체 했어요. 

 

사장님이 쏘라를 추천 해 주셔서요.

가격도 물론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제가 사는곳은 남양주라서

남양주 차유리 잘하는 곳 

어디가 잘하나 검색도 해보았지만,

지나가다 본 곳으로

그냥 방문 했어요.

 

이렇게 제 유리를 떼어 내시더라구요.

 

 

 

요기중간에 돌도 한번 박히고

금이 위아래로 갔어요.

3번 돌에 맞아서뤼~~~

썬팅이 되어 있어 잘 안 보이네요.

 

 

열차단 썬팅을 한 교체할 유리예요.

미리 썬팅을 하니 더 깔끔한 듯 해요.

 

 

이제 제 차에 장착을 했어요,.

와우~~~

 

 

우레탄으로 메워주시더라구요.

실리콘 같은데 실리콘이 아니고

특수 우레탄이이라고 하네요.

 

 

남양주 자동차유리 사장님이

조금 늦게 오셔서,

토치로 ~~~

무슨 작업인지는 모르겠으나 필요한거겠죠.

 

남양주 자동차유리 교체 금강차유리

 

 

아래와 같이 위에 테잎을 붙이고 마무리

깔끔하게 자동차유리를 교체 했어요.

얼마만에 금간게 없어 졌는지...

 

남양주 자동차유리교체 금강차유리

 

 

유리가 얼마나 있는지

창고를 봤어요.

빽빽하더라구요.

 

요즘 차량한대에 최대 9개라인의

유리가 장착이되어 나와서

모두 비치하고 있기가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손님이 오면 바로 끼울 수 있게

한개씩은 준비를 해 놓는 다네요.

 

 

어찌 됐는 저는 깔끔하게

 남양주 자동차유리 교체와

전면유리 썬팅을 했답니다.

 

제가 시공한 자동차유리 교체 업체는

금강차유리 썬팅이랍니다.

 

위치는 평내호평역 옆 파출소 건너편

봉구스밥버거집 옆에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혹시나 물이 샌다면 100% A/S 가능하다네요.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히 해 주시고

남양주 자동차유리교체 너무 만족합니다.